UPDATED. 2021-12-06 14:39 (월)
ASUS,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ASUS,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1.11.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US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ASUS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 (에이수스)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19일부터 12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ASUS 노트북을 사랑해준 많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부터 슬림형 고성능 노트북, 가성비 노트북까지 다양한 노트북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수능이 끝난 예비 대학생과 학생, 직장인, 일반인 등 다양한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고성능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대상 제품군은 △ROG 게이밍 노트북 △TUF 게이밍 노트북 △비보북 라인업 △이북(Eeebook) 라인업 등이다. 행사 기간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9일(금)부터 12월 3일(금)까지 2주간 진행된다.

ROG 및 TUF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과 약 10만원 상당의 1년 워런티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비보북 S, 비보북 프로, 비보북 등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할인과 약 3만5000원 상당의 1년 워런티 무료 연장 혜택이 제공되며, 이북 라인업 구매 시 3만원 할인과 약 3만원 상당의 펭수 캐릭터 가습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제품 중 하나인 TUF 대쉬 FX516은 최신 11세대 인텔 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PU를 탑재해 고성능을 발휘하는 15인치 게이밍 노트북이다. 빠른 반응 속도로 화면 끊김이나 지연을 줄여 몰입감 높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으로 게임 채팅이나 실시간 스트리밍도 원활하게 구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ROG 스트릭스 G17은 e스포츠에 최적화된 17인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이다. 최대 AMD 라이젠 9 5900HX CPU 및 지포스 RTX3050Ti GPU를 탑재해 게임 플레이는 물론, 멀티태스킹까지 쾌적한 작업이 가능하다. 최대 144Hz/3ms의 빠른 디스플레이 성능으로 한층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할 수 있다. 기존 모델 대비 약 5% 작아져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도 강화했다.

비보북 S533은 얇은 베젤의 나노엣지 FHD 디스플레이에 넓은 시야각과 선명한 색상 표현이 가능한 15인치 슬림형 노트북이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하만 카돈에 인증받은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에 AudioWizard 앱의 5가지 튜닝 설정으로 음악, 영화, 게임 등에 맞게 오디오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어 엔터테인먼트 작업에 더욱 적합하다.

이북 E210은 약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탑재해 학생, 예비 대학생 등에게 최적화된 노트북이다. 교육용 노트북을 위한 인텔 셀러론 N4500 CPU와 인텔 UHD 그래픽 칩셋을 탑재해 온라인 강의, 원격교육 등 작업 시 유용하다. 이북 E410과 이북 E510도 교육용 노트북 모델로, 학생을 위한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ASUS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