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티스캐너, 가을 골프 성수기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가을 골프 성수기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 민재식 기자
  • 승인 2018.09.0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일)까지… 신규제휴 골프장 예약, 로그인 이벤트 진행, 키라볼 1더즌과 그린피 무료권 등 증정
19일(수)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최대 그린피 95% 할인 타임세일… 내달 18일(일)까지 렉서스 경품 이벤트도 마련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가을 골프 성수기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가을 이벤트는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로그인 이벤트 △타임세일 △단, 한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30일(일)까지 진행되는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는 티스캐너의 신규제휴 골프장을 2번 이상 예약하고 라운드까지 완료한 예약자 전원에게 키라볼 1더즌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투어 상품을 1번 이상 예약하고 투어를 마친 예약자 전원에게도 키라볼 1더즌이 제공된다. 신규 제휴 골프장으로는 블루마운틴, 안성 아덴힐, 양평 TPC 등 총 11곳이 있다. 신규투어에는 백제+롯데스카이힐 부여, 센추리 21, 파인힐스+승주, 오션비치 4개의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본 이벤트는 예약자에게만 지급, 라운드 일자를 기준으로 응모되며 라운드 일자와 투어 완료일을 기준으로 집계된다.

티스캐너 가을 골프 성수기 맞이 로그인 이벤트
티스캐너 가을 골프 성수기 맞이 로그인 이벤트

티스캐너에 로그인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로그인’ 이벤트도 30일(일)까지 실시된다. 티스캐너로 로그인하거나 로그인 후 예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인 그린피 무료권, 골프 클럽, 보이스캐디, 퍼티스트,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오는 19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마다 ‘타임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안성W, 순천 등 전국 유명 골프장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 받아 최저가격인 1인당 1만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티타임 구매는 우선 선점 후 5분 내 결제해야 예약이 확정되고, 결제시간 초과 시 결제가 되더라도 예약이 취소된다. 또한, 결제시간 이내에는 다른 티타임을 선택할 수 없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국내 골프 부킹 앱 최초로 실시되는 차량 경품 이벤트인 ‘단 한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는 11월18일(일)까지 진행된다. 휴대폰 티스캐너 앱에서 회원가입 후 원하는 국내외 골프장을 예약,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응모된다. PC에서도 동일하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지만 라운드 횟수만큼 중복 응모가 가능해 라운드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티스캐너 서비스 관계자 강신혁 팀장은 “골프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골프를 준비하는 많은 이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스캐너에서 진행하는 많은 이벤트에 참여해 편리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스캐너’ 가을 맞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