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컬럼비아, 똑똑한 한 벌로 주목받는 ‘하이브리드’ 패션 제안
컬럼비아, 똑똑한 한 벌로 주목받는 ‘하이브리드’ 패션 제안
  • 우경선 기자
  • 승인 2021.09.2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가 출시한 마렝고 벨리™ 인터체인지 재킷
컬럼비아가 출시한 마렝고 벨리™ 인터체인지 재킷

한 벌로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 올 가을·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이브리드형 아이템은 서로 다른 종류의 소재나 디자인을 결합해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개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스타일과 기능성, 활용도를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제품을 선보였다.

컬럼비아의 ’마렝고 벨리™ 인터체인지 재킷’은 겉감에는 방수 소재를 사용하고, 안감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플리스 내피를 적용해 취향에 따라 착용할 수 있다. 방수 재킷과 플리스를 같이 또는 분리해 3가지 형태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겉면 재킷에는 컬럼비아 고유의 방습 및 투습 기술인 ‘옴니테크™(OMNI-TECH™)’를 적용하고, 봉제선에는 심실링 처리를 해 뛰어난 방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면터치의 소재감을 사용한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전천후 재킷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플리스 내피는 착용감과 보온성이 우수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 FW 시즌 패션으로 인기라며 최근에는 개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와 부합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