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15:39 (금)
티스캐너, 가을 라운드만 하면 자동 응모되는 선물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가을 라운드만 하면 자동 응모되는 선물 이벤트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9.0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0일(일)까지, ‘낭만 9월, 당신의 9력은’ 예약 이벤트 진행…티스캐너를 통해 한 번만 예약해도 다양한 혜택 제공
이와 함께 △제휴 골프장 이벤트 △9월 타임세일 이벤트 등 티스캐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대거 마련해 눈길
티스캐너의 ‘낭만 9월, 당신의 9력은’ 예약 이벤트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의 ‘낭만 9월, 당신의 9력은’ 예약 이벤트 배너 이미지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다가오는 골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다음달 10일(일)까지 ‘낭만 9월, 당신의 9력은’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라운드도 즐기고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회원들의 구력에 따라 신규 고객부터 단골 고객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참여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에서 올해 처음 예약한 고객과 2회 이상 예약한 고객으로,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라운드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올해 첫 예약 고객에게는 △퍼티스트(1명) △티스캐너 5만 원 할인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2회 이상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캐디톡 거리측정기(2명)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10명) △BHC 치킨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내 ‘낭만 9월, 당신의 9력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본인이 생각하는 가을 골프의 낭만에 대해 댓글을 작성하면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자는 예약 여부와 상관 없이 추첨을 통해 선정되기 때문에 티스캐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달 말까지 티스캐너 제휴 골프장 예약 후 현장 결제 시,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제휴 골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골프장은 총 9곳(△비에이비스타 △양주 △동촌 △로얄포레 △아리스타 △임페리얼레이크 △센추리21 △파가니카 △오션비치)이다. 이벤트 기간 내 라운드 완료 시 자동 응모되며, 예약자 전원에게 할인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해로 4년 연속 진행되며 티스캐너의 메인 이벤트로 자리잡은 9월 타임세일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15일(수)과 29일(수) 각각 오후 1시부터 티스캐너 모바일 앱(APP)에서 선착순으로 실시되는 이번 타임세일은 총 40개의 티타임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가을 골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9월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외에도, 10회 예약 시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등 예약 횟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