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쿨(COOL) 마스크 증정 이벤트’ 진행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쿨(COOL) 마스크 증정 이벤트’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8.1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일)~증정품 소진 시까지, 골프버디 구매 고객 대상 ‘쿨 마스크 증정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중 네이버 골프버디 스마트스토어에서 골프버디 제품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자체 제작한 ‘골프버디 쿨 마스크’ 무료 증정
골프존데카가 골프버디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쿨(COOL)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데카가 골프버디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쿨(COOL)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는 골퍼들의 시원한 라운드를 응원하기 위해 ’쿨(COOL)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골프존데카는 증정품 소진 시까지 이벤트 기간 내 골프버디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 골프버디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자체 제작한 ‘골프버디 쿨 마스크’를 증정한다. 냉감 소재로 제작된 쿨 마스크는 자외선 차단 지수 UPF50+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우수한 통기성과 잘 구겨지지 않는 소재로 사용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8월 중순부터 네이버 골프버디 스마트스토어 및 골프존데카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골프존데카에서 자체 제작한 골프버디 스냅백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존데카의 거리측정기 브랜드인 ‘골프버디’의 경우, 가성비 좋은 골프 거리측정기 제품으로 MZ세대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성능 대비 14만 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는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B LASER lite’를 비롯해 원터치 퀵 플레이 기능을 통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간편하게 골프장 및 코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시계형 거리측정기 ‘aim W11’, 측정 버튼 클릭 시 0.2초 만에 목표물까지의 거리 정보를 제공하는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aim L11’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투어 활동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슬로프 기능을 제외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B LASER 1‘ 제품의 경우, 기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골프 유망주를 둔 학부모, 골프 프로 지망생, 골프 선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골프존데카 정주명 대표이사는 “올해 상반기에도 골프버디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버디 제품도 마련하시고 쿨 마스크를 통해 시원한 라운드 펼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골프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얻으실 수 있도록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데카 홈페이지와 골프존데카 본사가 운영하는 골프버디 공식 판매처 ‘네이버 골프버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골프존데카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 내 챗봇, 상담톡 서비스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