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15:39 (금)
티스캐너, 지역별 1박 2일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개시
티스캐너, 지역별 1박 2일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개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8.0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 지역별(△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충청도) 추천 골프장 1박 2일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개시...연중 판매 진행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 포함…특히, 8월 한 달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와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눈길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별 추천 골프장 1박 2일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을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별 추천 골프장 1박 2일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을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별 추천 골프장 1박 2일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4종을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골프투어 패키지는 첫날 2부 18홀과 이튿날 1부 18홀을 합한 총 36홀 라운드를 숙박과 연계해 구성한 합리적인 상품으로, 이틀 연속 라운드와 함께 국내 여행까지 즐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투어 상품은 티스캐너에서 선보인 상품 중 방문 고객의 만족도(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서비스 등)가 높았던 골프장으로 이뤄졌으며, 특히, 8월 한 달 동안에는 보다 합리적인 10만 원 후반에서 40만 원 안팎의 가격대에 골프투어를 떠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8월 이후에도 연중 판매된다.

전라북도 무주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무주’ 1박 2일 패키지의 경우, 20만 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 이용이 가능하다. 해발 400M 고지에 위치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라운드할 수 있고, 코스가 장쾌하게 설계돼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장점으로 내세우는 곳이다. 숙박은 무주 나봄리조트와 연계해 덕유산의 전망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휴식 공간도 신경 썼다.

경상북도 구미시에 자리 잡은 ‘골프존카운티 구미’ 1박 2일 패키지도 준비됐다. 10만 원 후반의 가격대에 36홀 그린피와 숙박이 포함됐으며, 숙박은 주변 맛집 및 편의시설 등의 인프라가 뛰어난 웰타임호텔에서 가능하다. 전면 셀프라운드 골프장으로 완만한 경사와 최상의 잔디 상태를 자랑하고 5인승 카트 도입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비대면 시대에 최적화된 스마트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가 좋다.

휴가철 인기가 많은 지역인 강원도 삼척시의 ‘파인밸리’ 1박 2일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까지 더해 40만 원 안팎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국의 파인밸리 골프장의 개념을 살려 샷벨류와 휴먼스케일이 맞도록 설계한 특색 있는 코스가 매력적인 골프장으로 손꼽히며, 파인밸리 골프텔에서 바다 전경을 바라보며 숙박할 수 있다는 이점이 돋보인다.

충청도 골프투어를 위한 ‘에스엔골프리조트X보령베이스’ 1박 2일 패키지도 선보였다.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을 20만 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각각 9홀 골프장이며 곳곳에 설치된 해저드와 벙커로 적절한 난이도 조절을 통해 초보 골퍼부터 실력자까지 누구에게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킨다. 숙박은 2일차 라운드가 있는 골프장의 골프텔에서 이용하게 된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와 여행을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골프투어 패키지를 준비했다”라며, ”골프투어 패키지 외에도 10회 예약 시,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등 예약한 만큼 혜택으로 돌려주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지인분들과 라운드도 즐기고 경품도 받는 즐거운 여름 휴가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골프투어 패키지 및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