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15:39 (금)
시디즈, 27일 아기의자 ‘몰티’ 최대 29% 할인
시디즈, 27일 아기의자 ‘몰티’ 최대 29% 할인
  • 조진웅 기자
  • 승인 2021.07.2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아기의자 몰티를 단 하루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라이브 특가 최대 29% 할인에 당일 전구매 고객 대상 8만원 상당 사은품 100% 증정까지
시디즈 신규 BI 적용한 방배점 매장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시디즈가 아기의자 몰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디즈가 아기의자 몰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27일(화) 단 하루 동안 네이버에서 아기의자 ‘몰티’를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아이의 성장과 앉는 행태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신개념 아기의자 몰티 단독 상품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어린 자녀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부담스러운 부모를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당일 오전 11시에 예정된 라이브 방송은 대리점과 동반 상생의 하나로 시디즈 방배점과 함께 진행된다.

시디즈 방배점은 올해 초 BI 리뉴얼을 진행한 시디즈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신규 매장으로 고객들이 카테고리별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아기의자 몰티의 헬로베이비 세트를 최대 29%까지 할인 판매하며 ‘하이체어 세트’는 최대 2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자정까지는 해당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결제 완료 시에는 최대 5% 적립과 2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시간 뿐만 아니라 당일 결제까지 완료하는 전 고객에게는 구매 품목에 따라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범킨스의 이유식 턱받이, 흡착식판, 스푼포크 등 최대 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당일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한 우수 리뷰자 10명에게는 1만원 네이버 포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몰티는 기존 범보의자나 유아 식탁 의자와 달리 전용 이너시트와 의자 다리를 교체해 0세부터 7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코로나19 장기화 및 폭염에 지친 부모님들이 이번 이벤트로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몰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디즈 몰티는 전용 이너시트와 의자 다리를 교체해 플로어 시트부터 하이체어, 책상의자까지 3가지 형태로 변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디즈는 몰티 TV 광고를 통해 걸음마 전 아이가 처음 스스로 앉기 시작하는 행위를 ‘앉음마’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제시하고 신생아부터 영유아기에 좋은 자세를 잡아주는 의자의 중요성을 강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