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신앙촌공식쇼핑몰, ‘Oh 더 건강한 5월’ 이벤트 진행
신앙촌공식쇼핑몰, ‘Oh 더 건강한 5월’ 이벤트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5.0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 어린이날∙어버이날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 제품 할인 이벤트 ‘Oh 더 건강한 5월’ 이벤트 진행
5/1(토)~5/9(일), 프리&프로바이오틱 미니 런 요구르트 25% 할인 이벤트 실시…남녀노소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 제품으로 소비자 눈길
5/1(토)~5/16(일), 광석 수면 베개 세트 30% 할인…건강과 수면의 질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신앙촌공식쇼핑몰만의 특허 제품으로 주목
신앙촌공식쇼핑몰 ‘Oh! 더 건강한 5월’ 이벤트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 ‘Oh! 더 건강한 5월’ 이벤트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리&프로바이오틱 미니 런 요구르트’와 ‘광석 수면 베개 세트’ 등의 건강 제품을 할인하는 ‘Oh 더 건강한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 상품으로 꾸려진 프리&프로바이오틱 미니 런 요구르트(93ml X 5병, 7세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을 하는 프락토올리고당 등 장건강을 돕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됐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마시기 좋은 용량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며, 3만 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판매 세트 구성별(△3세트 △5세트) 각각 10%, 20% 할인 또한 함께 진행하며 많은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광석 수면 베개 세트의 경우, 산소, 원적외선 등이 방출되는 자연에너지 광석을 칩 형태로 가공한 베개로, 현대인들의 건강에 중요한 수면의 질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30% 할인 진행으로 7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프리&프로바이오틱 런 요구르트는 빨대를 꽂을 수 있는 전용 마개를 함께 제공해 흘리지 않고 더 편하게 마실 수 있게끔 제작했고, 광석 수면 베개 세트 또한 신앙촌만의 천연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져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고 선물로 마음을 전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건강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대로 구성하게 됐다”라며 “신앙촌공식쇼핑몰은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과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 상단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