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출시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1.04.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LG생활건강 비욘드 딥모이스처 데오 퍼퓸, 비욘드 버베나 데오 퍼퓸
왼쪽부터 LG생활건강 비욘드 딥모이스처 데오 퍼퓸, 비욘드 버베나 데오 퍼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인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아 땀에 의해 발생한 체취와 찝찝해진 언더암 피부를 기분 좋은 향으로 케어해준다.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은 따스하고 포근한 기분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파우더리 머스크 향을 사용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깊고 풍부한 잔향이 특징이다. ‘버베나 데오 퍼퓸’은 달콤한 시트러스의 첫 향과 신선한 버베나, 그린티의 향이 어우러져 상큼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온 타입을 적용해 굴곡진 부위에도 내용물을 균일하게 바를 수 있고, 밀착감 높은 가벼운 액상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비욘드는 이번 데오 퍼퓸 신제품 2종이 쉽고 빠르게 체취를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높은 기온과 함께 체취로 신경 쓸 일이 점점 늘어나는 요즘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은 데오 퍼퓸으로 상쾌한 언더암 케어를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