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비밀번호 필요 없는 간편결제 ‘알라딘X토스페이’ 론칭
비밀번호 필요 없는 간편결제 ‘알라딘X토스페이’ 론칭
  • 장혜진 기자
  • 승인 2021.04.0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딘X토스페이
알라딘X토스페이

알라딘 인터넷 서점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함께 ‘알라딘X토스페이’를 론칭, 복잡한 결제 과정 없이 터치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됐다고 9일 밝혔다.

알라딘X토스페이는 자주 쓰는 신용카드나 은행 계좌 등을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쳐 한 번만 등록하면, 이후 결제 시 비밀번호를 누르거나 결제사 앱을 호출하지 않고 바로 결제 가능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알라딘 기획본부의 김성동 본부장은 “고객의 결제 수단에 대한 경험이 다양해짐에 따라 좀 더 간편하고 경쟁력 있는 결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야겠다고 판단, 많은 고객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손잡고 간편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토스의 안전한 간편결제 시스템과 알라딘의 이상거래탐지 시스템을 결합해 결제 신뢰도를 높이는 데도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알라딘은 알라딘X토스페이 론칭 기념으로 토스 앱에 결제 수단을 등록하고 3만원 이상 알라딘X토스페이로 처음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토스포인트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포인트는 토스 결제 시 사용하거나 출금해 사용하는 등 현금처럼 바로 쓸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