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힐다, 반려동물 메모리얼 스톤으로 주얼리 제작하는 브랜드 캠페인 실시
힐다, 반려동물 메모리얼 스톤으로 주얼리 제작하는 브랜드 캠페인 실시
  • 이호림 기자
  • 승인 2021.04.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모리얼 스톤과 메모리얼 스톤으로 특별 제작한 주얼리
메모리얼 스톤과 메모리얼 스톤으로 특별 제작한 주얼리

세상에 단 하나뿐인 주얼리를 만드는 브랜드 힐다(Hilda)가 메모리얼 스톤으로 주얼리를 제작해주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온라인 맞춤 주얼리 브랜드 힐다는 14k, 18k,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뿐 아니라 10가지 이상의 스톤을 선택해 나만의 주얼리를 만들 수 있는 브랜드이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주얼리를 만들 수 있어 주얼리를 통해 유니크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하는 20~30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힐다는 단순히 아름다운 주얼리를 선보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개인화된 특별함을 전한다는 미션 아래 메모리얼 스톤으로 주얼리를 제작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시도했다. 먼저 떠난 반려동물의 유골분으로 제작한 메모리얼 스톤을 뜻깊고 가까이 보관할 수 있도록 주얼리로 제작해주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선정자는 주얼리 디자인 작업에도 직접 참여해 추억과 의미를 담아 더욱 뜻깊은 주얼리를 만들 수 있었다.

힐다는 3월 한 달간 캠페인 선정자와 함께 메모리얼 스톤 주얼리를 제작했으며 선정자의 마음과 의미를 담은 주얼리를 9일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힐다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힐다는 앞으로도 주얼리를 통해 특별함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새로운 컬렉션과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골드 주얼리뿐 아니라 패션 브랜드, 장인 등과 협업해 실험적이고 독창적인 컬렉션으로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