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존,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는 2021 팔도페스티벌 시즌1 개최
골프존,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는 2021 팔도페스티벌 시즌1 개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3.1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5(월)~4/11(일)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4주간 총 3억 원 상당 시상 규모의 ‘팔도페스티벌 시즌1’ 개최
18홀 라운드 완료 시마다 랜덤으로 지급되는 가위바위보로 유현주 프로를 이길 때마다 1천 원의 상금 지급
지역별 다라운드 시상 인원 확대 및 챔피언 부문 시상 신설 등 전년 대비 시상 범위 확대
골프존, ‘2021 팔도페스티벌 시즌1’ 이벤트 포스터
골프존, ‘2021 팔도페스티벌 시즌1’ 이벤트 포스터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4월 11일(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 3억 원 상당 시상 규모의 2021 팔도페스티벌 시즌1 ‘팔도 가위바위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팔도페스티벌’은 시즌마다 약 4만여 명의 골프존 회원들이 참여하는 골프존파크의 연간 최대 시상 규모의 이벤트로, 매년 이벤트 참여 인원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팔도페스티벌에 참여하는 회원들이 늘어남에 따라 시상 범위를 지난해보다 확대할 계획이어서 회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시즌의 메인 이벤트는 유현주 프로와의 가위바위보 대결이다. 총 3개의 코스(플라자CC 용인, 더플레이어스 GC, 오션힐스 포항CC)의 18홀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랜덤으로 지급되는 가위바위보로 유현주 프로와 자동 대결을 펼치게 된다. 가위바위보 승리 시 상금 1천 원이 적립되며, 질 경우 상금은 유현주 프로에게 돌아간다. 4월 12일(월)에는 유현주 프로가 이벤트 기간 동안 적립한 상금을 걸고 보너스 대결을 열어 추가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일반 회원과 명예등급 회원의 시상 부문을 나눠 보다 많은 회원들이 시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총 4개 지역별(△서울/인천 △경기/강원 △충청/전라 △경상/제주) 다라운드 순위 시상에서는 기존 상위 3명에서 5명까지 시상 범위를 확대했으며, 10위와 20위에 대한 시상도 진행된다. 또한, 명예등급 회원(마스터, G투어) 상위 30명을 대상으로 하는 지역별 챔피언 시상 부문을 신설했으며, 지역별 챔피언 부문 1위를 기록한 회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매장 시상과 매장 인센티브 시상 부문이 마련됐다. 매장 시상은 총 4개 지역별 팔도스코어 상위 5개 매장을 대상으로 시상하며, 매장 인센티브 시상 부문은 16개 권역별 팔도대회 시스템당 라운드 수 상위를 기록한 매장 3곳에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골프존 GS마케팅팀 천승희 팀장은 “매년 많은 회원분들이 팔도페스티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신 덕분에 팔도페스티벌이 골프존파크의 대표 연간 이벤트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팔도페스티벌을 기다려주신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미와 다양한 혜택 모두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골프를 즐겁고 유익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대회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1'을 선택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