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골프존, 와이드앵글과 함께하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개최
골프존, 와이드앵글과 함께하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개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8.08.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억 5천만 원 상당의 경품 증정...8/20(월)~9/16(일) 골프존 회원 대상으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진행
전국 5개 지역으로 나눠 지역별 랭킹으로 경품 시상...지역 행운 랭킹, 최다 라운드, 개인 시상도 진행
전국 상위 매장 1~5위 및 남녀 개인 1~10위에게는 푸짐한 경품 증정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20일(월)부터 9월 16일(일)까지 팔도별 랭킹에 따라 총 1억 5천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실력에 관계없이 보다 풍성한 행운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스크린골프 대회로, 고급 골프용품, 골드바,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됐다.

이번 대회는 100위, 200위 등 주차별 행운 랭킹 순위를 달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기존의 '골프존파크 페스티벌'이 5개의 지역으로 나뉘어 개최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전국 통합 시상을 병행해 최고의 성적을 낸 매장과 개인에게도 역대급 시상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GLF 팔도페스티벌’을 선택, 대회 A, B 코스의 18홀 라운드를 모두 완료하면 된다.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포스터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웹자보

시상은 지역별 순위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팔도별 시상’과 개인별 실력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전국 통합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팔도별 시상은 전국을 5개 지역(▲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호남·제주, ▲부산·대구·울산·영남)으로 나눠 진행하며, ‘전국 통합 시상’은 전국 매장 및 개인별 성적에 따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와이드앵글 및 다양한 지역 협찬사가 참가해 지역별로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