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골프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크린골프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 진행
골프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크린골프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3.1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골프존 시스템 설치매장에서 실시간 접속해 참여 가능한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 첫 선
11일(목) 오후 6시, 골프존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생중계 .. 매주 진행
최예지, 김지민, 조아란으로 구성된 MC팀과 함께 18홀 라운드 대결하여 상금 100만원(골프존 마일리지)제공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매주 목요일 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크린골프 네트워크 플레이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를 진행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매주 목요일 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크린골프 네트워크 플레이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크린골프 라운드 대결이 진행되며, 유튜브로 생중계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11일(목) 오후 6시에 골프존 시스템 설치매장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라이브 네트워크 플레이 ‘드루와!드루와!’를 첫 실시한다.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전국 곳곳에 위치한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네트워크 플레이모드로 접속한 후, ‘드루와!드루와!’로 개설된 방으로 들어가면 된다. 라이브 매치 참여 자격 제한은 없으며 접속 가능 인원도 무제한으로 진행되므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전국대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는 골프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가 진행된다.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 진행 MC로는 최예지, 김지민, 조아란이 참여하며, MC 3인방은 실시간으로 접속한 참여자들과 함께 18홀 라운드를 진행한다. MC팀보다 더 좋은 성적을 거둔 참여자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골프존 마일리지)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유명 프로 골퍼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이색 경험이 가능해 스크린골퍼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또한 8만에 가까워진 구독자를 보유한 골프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를 관전하는 많은 시청자들에게도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이번 매치에서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쉽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게 골프존만의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기술력을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우리가 보유한 뉴미디어와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쌍방향적인 소통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