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어린이 뮤지컬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굿바이 여름방학 이벤트 진행
어린이 뮤지컬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굿바이 여름방학 이벤트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8.08.16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뮤지컬 제작 및 공연 전문기업 아이스튜디오가 주최하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뮤지컬이 얼마 남지 않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굿바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베이베틀 뮤지컬로 세계 최초 오픈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뮤지컬은 7월 14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과 함께하는 이벤트와 레이저로 보여지는 베이(팽이)와 LED로 표현되는 화려한 무대 연출로 볼거리가 풍성하여 개막 후 연일 객석을 채우며 순항 중이다.

주인공 ‘강산’, ‘프리’, ‘루이’, ‘슈’를 비롯한 모든 캐릭터들은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과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며 객석을 뛰어다니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뮤지컬이 얼마 남지 않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굿바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뮤지컬이 얼마 남지 않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굿바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은 2017년 애니메이션 시청율 1위를 기록하며 시즌2인 베이블레이드 초제츠 시리즈를 방영중에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완구 상위 차트를 점유하며 압도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베이블레이드 뮤지컬을 공동 주최한 영실업에서는 ‘2018년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월드 챔피언십 한국대표 선발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8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행사는 사전접수가 20초만에 마감되고, 현장접수를 위해 줄을 섰을 만큼 1만여명이 참가했다.

이처럼 국내에서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뮤지컬은 올여름 기록적인 무더위를 자랑했던 여름방학 남은 기간 동안 부모님 만원, 굿바이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공연기간이 8월 26일까지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방학 마지막까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것이 제작사 측의 입장이다.

제작사인 아이스튜디오 홈 엔터테인먼트는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전국 베이를 사랑하는 아이들과 만남을 위해 9월 8일 부평, 9월 22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또한 남은 기간 포토 추첨, 한정판 베이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관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