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골프존조이마루, 키즈 전문 골프아카데미 오픈
골프존조이마루, 키즈 전문 골프아카데미 오픈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8.05.0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존조이마루, 어린이 레슨 전문 리우골프아카데미와 손잡고 5월 8일부터 어린이 단체레슨, 개인레슨 운영
- 6세에서 13세 대상,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골프 교육과 장비 통해 골프 기본기를 다지고 골프 흥미 유도
- 7월까지 미니골프 체험 및 단체 골프체험 등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의 골프복합문화센터 골프존조이마루가 어린이 골프 레슨 전문 리우골프아카데미와 손잡고 전문 '키즈골프아카데미'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골프존조이마루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전문 골프 교육과 장비를 통해 어린이의 골프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골프에 대한 흥미도 끌어올리겠다는 취지다. 골프전문 레슨프로에게 골프의 기본과 예절을 배우는 것은 물론 어린이의 집중력 향상도 기대할 수 있다. 골프특화시설을 활용한 다양한 방식의 레슨도 마련되어 있다.

골프존조이마루, '키즈골프아카데미' 포스터
골프존조이마루, '키즈골프아카데미' 포스터

대상은 6세에서 13세까지이며,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어린이 단체레슨과 개인레슨을 운영한다.

개인 레슨의 경우 미니골프와 스내그골프를 통해 골프의 기본기를 다지고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소규모 심화레슨을 진행한다. 재미있는 교구를 활용한 이론수업과 에티켓교육도 함께 진행한다. ‘미니골프’는 주 1회 50분, 월 4회, 2명 정원이며 비용은 1인 10만 원이다. ‘골프’는 주 2회 50분, 월 8회, 2명 정원이며, 비용은 1인 40만원이다.

단체 레슨의 경우 유년부와 초등부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한다. 미니골프와 스내그골프를 통해 골프의 기본기를 다지고, 뉴스포츠를 통한 놀이식 레슨을 진행함으로써 골프의 재미를 더했다. 유년부의 경우 주 1회 100분, 월 4회, 10명 정원이며 비용은 1인 4만 원이다. 초등부의 경우 주 1회 100분, 월 4회, 10명 정원이며 비용은 1인 4만 원이다. 단, 단체 수업의 경우 5명 이상부터 진행 가능하다.

7월까지 키즈골프아카데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니골프 체험을 원하면 골프존 조이마루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한 타임당 체험 인원은 4명이며 체험 가능 시간은 매주 토요일 세 타임(오전 10시, 10:50, 11:40)이다. 학교 및 유치원 등의 기관을 대상으로 한 골프 단체 무료 수업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조이마루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한 타임당 체험 인원은 10명이며 체험 가능 시간은 주 중 두 타임(오전 10:30, 11:30)이다.

골프존조이마루 이헌구 지배인은 "골프존조이마루는 365일 신나는 일이 가득한 새로운 골프놀이문화 공간"이라며 "어린이들이 이러한 창조적인 공간에서 마음껏 골프를 배우며 인성 발달과 정서 발달은 물론 글로벌 골프 리더로서의 재능과 꿈을 함께 키워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 "다양한 눈높이 교육과 알찬 골프 강습 피드백을 통해 믿을 수 있는 교육 내용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조이마루는 건강과 취미생활, 쇼핑, 외식, 문화가 함께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골프복합테마파크다. 골프존조이마루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골프존의 최첨단 골프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GOLFZON Driving Range)’은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하고 이를 체계적이고 직관적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해 골프연습의 질을 혁신적으로 개선한다. 또 골퍼의 ‘스윙영상’을 제공해 장단점을 분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샷 연습이 가능한 연습모드와 모바일을 통해 꾸준히 관리되는 데이터 관리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천연잔디와 흡사한 그린을 갖춘 실내퍼팅장을 운영하며, 1층부터 3층까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스크린골프 시스템도 마련했다. 최고급 인테리어로 제작된 골프대회 전용 부스 5개를 포함한 총 27개의 부스에서 필드 부럽지 않은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