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비건 시장 건강식으로 신앙촌 생명물식품㈜ 주목
비건 시장 건강식으로 신앙촌 생명물식품㈜ 주목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2.1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찾아온 비건(Vegan) 열풍…웰빙라이프에 어울리는 건강식 찾는다면 신앙촌 생명물식품㈜ 주목
생명물 간장 등 품질∙맛∙영양가 3박자는 물론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 자랑하며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신앙촌 생명물식품㈜의 생명물 간장 이미지
신앙촌 생명물식품㈜의 생명물 간장 이미지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잦은 배달 음식 노출에 지친 이들의 눈길이 비건(Vegan) 시장을 향하고 있는 가운데, 웰빙라이프에 어울리는 건강식을 찾고 있다면 신앙촌 생명물식품㈜의 제품들을 주목할 만하다.

신앙촌 생명물식품㈜의 주요 비건 제품으로는 생명물 간장이 있다. 생명물 간장(양조 1급 진간장, 양조 골드간장, 양조 깔끔한 국간장)의 경우, 최근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땅속 발효 제조시스템과 발효 터널을 통해 미생물의 발효, 성장을 고려하는 등 사계절 변함없는 온∙습도를 유지하는 비법을 뽐내고 전통적인 옹기 숙성방식과 클래식 음악 발효 방식을 통해 자연 숙성을 기반으로 특유의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맛과 영양가를 둘 다 사로잡아 신앙촌의 대표 비건 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앙촌 생명물식품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건강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분들이 부쩍 늘면서 비건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라며, ”신앙촌 생명물식품의 제품들은 콩과 같이 자연물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이용한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단순히 음식 소비 문화를 떠나 윤리적인 소비 의식 또한 고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라고 밝혔다.

한편, 신앙촌 생명물식품㈜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식품을 생산하는 종합식품회사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식품㈜,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의류, 속옷, 판매업 등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