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골프존카운티, 권역별 ‘원정’ 방문 미션 프로그램 론칭
골프존카운티, 권역별 ‘원정’ 방문 미션 프로그램 론칭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2.0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월)~연말까지, 골프존카운티 17개 운영 골프장 3개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 모든 골프장 방문 시 경품 제공하는 미션 프로그램 론칭
이외에도 △단골손님 △우먼스데이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시그니처 이벤트 프로그램 운영하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골프존카운티가 국내 17개 골프장을 3개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 모든 골프장에 방문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원정’ 미션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사진은 ‘원정’ 미션 프로그램 이미지
골프존카운티가 국내 17개 골프장을 3개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 모든 골프장에 방문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원정’ 미션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사진은 ‘원정’ 미션 프로그램 이미지

국내 17개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장 방문 미션 달성 시 경품을 제공하는 ‘원정’ 미션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원정’ 미션 프로그램은 골프존카운티의 국내 17개 골프장을 3개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 모든 골프장에 방문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회원 혜택 서비스의 일환으로 골프존카운티 신규 및 단골 고객에게 국내 모든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라운드도 즐기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원정’ 미션의 권역은 크게 △Middle West(안성H, 안성W, 진천, 화랑, 한림용인CC, 한림안성), △South West(선운, 무주, 순천, 무등산CC, 오라), △South East(청통, 선산, 구미, 감포, 경남, 사천) 총 3곳으로 구분되며 1개 권역에 포함된 골프장을 모두 방문할 시 모바일 앱에서 기프트 교환권(드라이버 헤드커버)을 수령할 수 있다. 교환권은 미션을 성공한 권역의 골프장 중 한 곳에서 교환해 사용 가능하며, 나의 참여 현황과 미션 달성 마크는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미션을 달성한 권역에서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다.

이외에도 △단골손님(동일 골프장 5회 방문 시 해당 골프장 그린피 50% 할인권 증정) △우먼스데이(매주 월, 화 전 시간대 여성 고객 내장 시 그린피 1만 원 할인권 증정) 등 골프존카운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별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신규 회원 혜택인 ‘원정’ 미션 프로그램은 국내 17개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만이 할 수 있는 이색 회원 혜택 서비스로, 기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애용객분들은 물론 지역별 골프 모임을 즐기시는 동호회와 마니아분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다가오는 3월에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에서도 ‘원정’ 미션 확인이 가능하며, 앞으로도 자사 운영 골프장별 특색을 살린 고객 맞춤형 혜택 및 이벤트로 고객 친화적인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정’ 미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APP)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