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출시
신일,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출시
  • 조진웅 기자
  • 승인 2021.01.2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팬·그릴팬·전골팬을 하나로 일석삼조 효과
불소수지 코팅 처리해 조리와 세척 모두 간편
스테인리스 종지, 고기 받침대, 보관 가방 등을 제공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
신일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신일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사회적 거리두기로 신축년 새해에도 설 명절 귀성을 포기한 일명 ‘귀포족’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가족과 오붓하게 명절 분위기를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3가지 방식의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그릴을 3칸으로 구분해 구이·부침·찌개 등 다양한 음식을 동시에 조리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침이나 볶음 요리를 위한 프라이팬 △고기와 소시지 등 각종 구이를 위한 그릴팬 △탕국, 라면 등 국물 요리를 위한 전골팬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가로 길이는 65cm로 길쭉해 3~4인용 식탁에 올려놓기 적당하며 온 가족이 둘러앉아 홈파티나 만찬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그릴 팬 표면은 불소수지로 코팅 처리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으며, 세척이 수월하다. U자형 열선을 채용해 열을 넓고 고르게 전달하며 재료를 고루 익혀준다. 또한 온도는 5단계로 설정 가능하다.

제품의 높이와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조절대와 제품 한 켠에는 기름 배출구도 갖춰, 삼겹살이나 부침 조리 시 기름기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늘이나 소스류를 담아낼 수 있는 스테인리스 종지와 고기 받침대 등도 함께 구성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위생적인 보관과 야외활동 시 이동이 편리하게 전용 가방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