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3:40 (화)
KPGA 투어 프로들을 위한 ‘캐디톡미니 프로페셔널 에디션’ 출시
KPGA 투어 프로들을 위한 ‘캐디톡미니 프로페셔널 에디션’ 출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8.08.09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캐디톡이 ‘캐디톡미니 프로페셔널 에디션’을 출시했다.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캐디톡이 ‘캐디톡미니 프로페셔널 에디션’을 출시했다.

캐디톡미니 프로페셔널 에디션은 지난해 출시한 캐디톡미니의 투어전용 모델로 프로선수를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KPGA 거리측정기 사용 규정에 따라 경사도에 따라 거리를 보정해주는 슬로프 기능이 없는 제품으로 KPGA 인증을 받아 KPGA 공식대회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KPGA 회원에게 단독으로 판매하는 ‘캐디톡미니 프로페셔널 에디션’은 설계 단계에서부터 최상의 퍼포먼스를 중점에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145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은 골퍼의 직관적인 사용성과 균형 잡힌 밸런스로 플레이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캐디톡미니 프로페셔널 에디션은 콤팩트한 디자인과 더불어 고성능 디렉팅부스터 센서를 탑재해 레이저 반응 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 기존 레이저 거리측정기보다 더 빠르고 정확한 측정이 가능해졌다.

6배율슈퍼클리어 렌즈를 채택해 한눈에 볼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한층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별도의 파우치도 제공이 되지만, 파우치를 사용하지 않아도 본체에 있는 고정 클립으로 벨트나 주머니에 손쉽게 착용할 수 있어 빠른 플레이에 도움을 준다.

캐디톡 관계자는 “캐디톡미니 프로페셔널 에디션은 현존하는 레이저 거리측정기 중 가장 작고 가벼운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라도 편히 꺼내 사용할 수 있고,장시간 라운드에도 무리가 없다”라며, “KPGA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프로를 위한 제품인 만큼 KPGA 소속프로들만 구입가능하기에 일반 골퍼들은 슬로프 기능이 있는 캐디톡미니를 구입하거나 하반기 출시 예정인 캐디톡 후속버전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프로선수의 경우자세한 구입방법은 KPG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