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KBS 2TV '암행어사' 김명수-권나라, 아슬아슬 투샷 포착
KBS 2TV '암행어사' 김명수-권나라, 아슬아슬 투샷 포착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1.01.1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윌 미디어
사진=아이윌 미디어

김명수와 권나라의 아슬아슬한 순간이 담긴 영상이 선공개됐다.
 
어제(1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연출 김정민/ 극본 박성훈, 강민선/ 제작 아이윌 미디어) 7회가 2부 시청률 8.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거듭 경신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재회한 성이겸(김명수 분)과 강순애(조수민 분) 앞에 서용(박주형 분)과 검계들이 나타난 순간에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10.2%(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까지 치솟으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오늘(12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연출 김정민/ 극본 박성훈, 강민선/ 제작 아이윌 미디어) 8회에서는 서로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 성이겸과 홍다인(권나라 분)이 점차 거리를 좁혀간다.
 
지난 7회에서 이대감 살인 사건의 배후에 고을의 수령 장근(양현민 분)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큰 충격을 안겼다. 어마어마한 규모의 재산이 오가는 이대감의 투전방을 차지하기 위해 그의 일가족을 몰살한 것. 장근이 범인이라는 증거를 찾기 위해 투전방의 돈을 빼돌린 성이겸과, 장부를 훔치는 데 성공한 홍다인이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통쾌한 한 방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성이겸과 홍다인의 다정한 한때가 포착돼 이목이 쏠린다. 개울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커다란 뱀을 발견한 두 사람이 놀란 채 함께 뒤엉켜 넘어진 것. 성이겸의 몸 위로 엎어진 홍다인이 그를 바라보며 미소 지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설렘을 자극하며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또한 평소와 달리 묘한 기류를 발산하는 두 사람을 발견한 박춘삼(이이경 분)이 황당한 표정을 지어 이들의 관계 변화에 더욱 궁금증이 더해진다. 과연 사건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며 정을 쌓아온 두 사람 사이에 로맨스 기류가 싹 트게 될지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김명수, 권나라의 끝나지 않은 활약은 오늘(1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