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터키항공, 레고 무비 시리즈와 손잡은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공개
터키항공, 레고 무비 시리즈와 손잡은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공개
  • 우경선 기자
  • 승인 2018.08.08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트맨 등 레고 무비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등장해 기내 안전 설명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레고 무비와 함께 다양한 활동 진행 예정

세계 최다 취항 국가 수를 자랑하는 터키항공이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레고® 무비 시리즈의 미니 피규어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을 공개했다.

터키항공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번 영상은 레고 무비 시리즈인 ‘레고 무비(The LEGO Movie)’, ‘레고 배트맨 무비(The LEGO Batman Movie)’, ‘레고 닌자고 무비(The LEGO NINJAGO® Movie)’ 그리고 2019년 상반기 개봉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레고 무비 2(The LEGO Movie 2)’의 제작진이 맡았다. 세계 최초로 레고 시리즈가 등장하는 이번 기내 안전 영상은 기내 안전 절차에 대해 재미있고 참신하게 보여주고, 유명인사의 카메오 출연과 중독성 있는 노래 및 댄스로 유머러스함을 뽐낸다.

레고 영화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터키항공의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캡쳐
레고 영화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터키항공의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캡쳐

터키항공은 세계에서 보유 기령이 가장 낮은 항공사 중 하나로, 항공 안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엄격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터키항공은 기존 고객과 새로운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는 폭넓은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 및 게임과 함께 이번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을 바탕으로 정보와 재미를 모두 제공하고자 한다.

워너브라더스와의 이번 기내 안전 영상은 ‘가장 작은 출연진과 맺은 가장 커다란 제휴’의 시작으로, 터키항공과 레고 무비 시리즈 간의 제휴를 통해 향후 더 많은 결과물이 나올 전망이다. 내년 ‘레고 무비 2’의 전 세계 개봉에 앞서 터키항공은 글로벌 TV 캠페인, 영화를 주제로 한 항공기 래핑, 기내 및 공항 내 프로그램 등과 함께 두 번째 기내 안전 영상 역시 공개할 예정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즐거움이 확실하게 보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케르 아이즈(Ilker Aycı) 터키항공 회장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적인 가치 중 하나로 생각하는 글로벌 항공사 터키항공은 이번 워너 브라더스 및 레고 무비 시리즈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 무엇보다 고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요소와 함께 기내 안전 요소들을 전달할 수 있게 되었으며, 많은 고객 분들이 이러한 재미를 선사할 이번 영상을 즐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블레어 리치(Blair Rich)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 그룹 및 워너 브라더스 홈 엔터테인먼트 월드와이드 마케팅 담당 임원은 “터키항공과 다시 한 번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며, 다채로운 레고 무비의 세계관을 ‘터키항공의 더 넓은 세계(widening their world)’에 포함시키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두 개의 전혀 다른 브랜드가 지닌 최고의 가치를 영리하고 상상력 있는 방식으로 융합시켜 소비자를 하나로 잇고 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레고 무비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이번 영상은 두명의 콘셉트 아티스트, 3명의 레이아웃 아티스트, 7명의 애니메이터 및 4명의 조명 기술자들로 구성된 16인의 탄탄한 제작팀의 손에서 탄생했다. 제작 완료까지 950일 이상이 소요됐으며, 레고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해 전문가들이 293만8840개의 레고 블록을 사용했다.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은 터키항공 모든 항공편에 서비스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