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코렐, ‘스누피 프렌즈’ 모던하우스 신규 입점
코렐, ‘스누피 프렌즈’ 모던하우스 신규 입점
  • 조진웅 기자
  • 승인 2020.12.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누피 캐릭터들을 세련된 색상과 감성으로 접시에 담아내 홈파티 아이템으로도 제격
모던하우스 공식 입점 기념 온·오프라인 동시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 진행
코렐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
코렐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새롭게 출시하는 ‘스누피 프렌즈(Snoopy Friends)’ 컬렉션을 리빙 SPA 브랜드 모던하우스에서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코렐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은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스누피 캐릭터와 그의 친구들을 세련된 색상과 감성으로 표현한 제품이다. 스누피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디자인은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우러져 최근 유행하는 홈카페나 홈파티를 위한 테이블웨어로도 제격이다.

특히 코렐 ‘스누피 프렌즈’는 다양한 크기의 원형접시부터 밥공기, 국대접, 냉면기 등 총 13종으로 출시돼 여러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전국 모던하우스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렐 ‘스누피 프렌즈’의 모던하우스 공식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온라인, 오프라인 공통 이벤트도 마련했다. 23일부터 일주일간 모던하우스 공식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 이랜드 온라인 몰에서 ‘스누피 프렌즈’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2일에는 스누피 프렌즈 제품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랜드몰에서 라이브방송이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할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코렐 브랜드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라이너스 등 피너츠의 주요 캐릭터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이번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은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이미지들로 테이블에 생동감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코렐은 이번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의 리빙 SPA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 기회를 확대하고 더욱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