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KBS '연애의 흔적', 이유영X이상엽의 로맨스 만남♥
KBS '연애의 흔적', 이유영X이상엽의 로맨스 만남♥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12.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사진=KBS

UHD KBS 드라마스페셜 2020의 9번째 작품 ‘연애의 흔적’이 귀여움 톡톡 터지는 이유영X이상엽의 커플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연애의 흔적’(연출 유영은, 극본 정현)은 헤어진 연인들이 그 사이 아직 남아있는 감정들을 짚어가는 현실공감로맨스다. 눈빛만으로도 완벽한 로맨스 서사를 만들어내는 이유영과 이상엽의 만남만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긴 바. 오늘(16일) 공개된 이들의 커플 비하인드 컷은 그 설렘에 귀여움까지 더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키고 있다.

건축 사무소 대리 이주영(이유영)은 박과장(홍인)과 사내 비밀 연애를 하다 얼마 전 헤어졌다. 사귄 지 세 달 만에 결혼하자더니 곧장 이별까지 통보 당한 주영이었다. 그런데 이 전개가 주영에게 어딘지 모르게 익숙했다. 5년을 연애하다 3년 전에 헤어진 정지섭(이상엽)과의 이별이 불현듯이 떠오른 것. 생각하면 만난다더니, 지섭이 보란 듯이 주영의 회사로 이직했다. 졸지에 한 사무실에서 무려 두 전남친들과 일하게 된 주영은 그간 지나온 연애의 흔적들을 돌아보게 된다.

그렇게 주영은 그 흔적들을 거슬러 오르고 올라 지섭과 연애를 시작한 순간에 도착하게 된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 포착된 이유영과 이상엽의 모습에서 연애 초반의 풋풋함과 귀여움이 물씬 배어 있는 이유였다. 이와 더불어 두 로맨스 장인들의 폭발적인 케미 역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로맨스만 했다 하면 큰 화제를 불러 모으는 이유영과 이상엽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불러 모을지 본방사수를 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든다.

제작진은 “공개된 영상과 이미지만 봐도 알 수 있듯, 이유영과 이상엽의 로맨스 케미는 기대 이상으로 높다. 눈빛과 손짓 하나로도 안방극장에 뭉근한 설렘을 가져다 줄 것”이라며 “오는 17일 목요일 밤 이들이 함께 되돌아볼 지난 8년 간의 흔적들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UHD KBS 드라마스페셜 2020 9번째 작품 ‘연애의 흔적’은 오는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에 앞서 방송 당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기자 간담회가 KBS 드라마 SNS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연출을 맡은 유영은PD를 비롯해, 배우 이유영과 이상엽이 참석,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줄 예정이다. 이어 드라마스페셜 2020과 KBS 라디오의 특별한 콜라보의 일환으로, 같은 날 저녁 6시 KBS 쿨 FM (89.1㎒)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배우 이유영, 이상엽이 출연, ‘연애의 흔적’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