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존뉴딘그룹,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성금 5억 원 전달
골프존뉴딘그룹,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성금 5억 원 전달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0.12.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5(화), 따듯한 연말 위해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성금 기부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유통 등 골프존뉴딘그룹 4개사 기금 마련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통해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 실천하며 소외계층에 따듯한 온정 전해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15일(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 5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유통 4개사가 함께 마련한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생필품 지원 및 후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은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 다가오는 새해를 새로운 희망으로 맞이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전하며 기업의 나눔 경영 철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성금 기부에 앞서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4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온라인 개학을 맞이한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전달했으며, 10월에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코로나19 여파로 소득이 감소한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기부한 바 있다.

이처럼 골프존뉴딘그룹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연말마다 지역의 소외된 가정을 방문해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며 나눔 봉사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인 ㈜뉴딘파스텔을 통해 국내 유일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을 운영하며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외에도 골프존문화재단의 문화예술인 후원 및 지역사회 나눔 사업, 유원골프재단을 통한 골프 꿈나무 후원, 장학사업 등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2000년 5월 김영찬 회장이 설립한 스크린골프 회사인 골프존으로 출발했다. '스크린골프'라는 세상에 없던 혁신 비즈니스를 선보이며 고도성장을 거듭해 현재는 스크린골프뿐만 아니라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 △골프용품 유통사 ‘골프존유통’ △골프 거리측정기 제조사 ‘골프존데카’ △IT·스포츠를 접목한 체험형 콘텐츠 개발사 ‘뉴딘콘텐츠’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종합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