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트롯 전국체전’, 팬들 쇄도 요청에 힘입어 음원 발표 ‘방송 여운 잇는다’
‘트롯 전국체전’, 팬들 쇄도 요청에 힘입어 음원 발표 ‘방송 여운 잇는다’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0.12.0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트롯 전국체전’이 대중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트롯 전국제천’ PART.1(파트.1)이 공개된다.

팬들의 쇄도하는 음원 요청에 힘입어 발표되는 ‘트롯 전국제천’ PART.1에는 지난 5일 모두의 관심 속 첫 방송된 ‘트롯 전국제천’ 1회에 출연한 참가선수들의 경연 곡들이 담긴다.

첫 방송 당시 분당 최고 시청률인 17.8%를 기록한 진해성의 ‘가라지’를 비롯해 낭랑 18세 트로트 요정으로 신유를 춤추게 만든 윤서령의 ‘얄미운 사람’, 8개 지역 대표 감독들과 코치진들, 응원단장은 물론 시청자들도 눈물 짓게 만든 완이화의 ‘상사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 이시현의 ‘너무합니다’ 등이 담겨 또 다른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아프리카 춤에 트로트를 결합한 미카 갓스의 ‘사랑의 트위스트’와 1급수 보이스와 무대 매너의 소유자인 한강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 보이시한 매력의 마이진 ‘밤열차’, 허각의 쌍둥이 형 허공의 ‘나무꾼’ 등 총 12곡이 담겨 골라 듣는 즐거움도 선물한다. 

특히 ‘트롯 전국제천’ PART.1 외에도 12일 방송되는 2회 참가선수들의 경연 곡들도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안방극장의 흥을 이어갈 계획이다.

쟁쟁한 8개 지역 대표 감독들과 코치진들, 응원단장 그리고 개성 넘치는 87개 팀의 활약 속 K-트로트를 이끌어갈 주역을 찾을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KBS2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