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도시어부2', “이것이 낚시다! 너희 멀미는 우리의 즐거움”
'도시어부2', “이것이 낚시다! 너희 멀미는 우리의 즐거움”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0.12.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2'
사진=채널A '도시어부2'

‘꽃미남 야구선수’ 출신 심수창과 이대형이 바다에서 굴욕을 당한다. 

오는 3일(목)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50회에서는 심수창과 이대형이 게스트로 출격하는 가운데, 통영에서 무늬오징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체육인의 등장에 바짝 긴장한 도시어부들은 이날 출조에 나서기 전부터 묘한 신경전을 벌였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심수창은 “이길 것 같다. 저는 늘 이길 것 같다고 말한다”라며 근자감을 드러냈고, 김준현은 “배 위라는 게 중요하다”라며 결코 쉽지 않을 여정임을 강조했다고. 

무늬오징어 총무게 1위, kg급 이상의 빅원에게 각각 황금배지가 주어진 이날 낚시에서는 팔로우미로 나선 이수근이 “며칠 전 3kg짜리도 잡혔다”라고 알려 모두의 기대를 수직 상승시켰다고 한다. 

그러나 야심차게 출조한 심수창은 생각보다 거세게 흔들리는 배에 깜짝 놀라며 멘붕에 빠진 듯한 표정을 지었다고. 이에 김준현은 “벌써 욕하기 시작한다”라며 게스트의 심경 변화에 웃음을 자아냈고, 심수창은 “다 들리나요?”라며 급당황했다고 해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무늬오징어 3kg를 목표로 하겠다”라며 호기롭게 낚시를 시작한 이대형은 멀미라는 난관에 봉착하며 체면을 구겼다고. 역대급 멀미가 찾아온 이대형은 “저만 이러나요? 죽겠어요”라며 배 위에 드러눕는 등 험난한 사투를 벌였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게스트가 ‘멀미 좀비’로 변해가자 이태곤은 “다 비워내라! 이것이 낚시다! 너희의 멀미는 우리의 즐거움!”이라며 게스트를 향한 견제와 허세를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이경규는 역시 “멀미하면 카메라가 집중된다. 분량 갑이다”라면서 “멀미함으로써 우리가 돋보이는 효과도 있다”라며 남의 괴로움을 즐거움으로 승화시키는 ‘악질’의 면모를 과시했다고. 

초반부터 자존심을 구긴 체육인들이 과연 승부사 불꽃 본능으로 반전을 꾀할 수 있을지, 심수창과 이대형의 ‘위기의 낚시’는 오는 3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