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선미가 제안하는 연말 기프트 화보 공개!
선미가 제안하는 연말 기프트 화보 공개!
  • 조진웅 기자
  • 승인 2020.11.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11월 추위가 갑자기 찾아온 어느 날, 논현동 한 스튜디오가 선미를 맞을 준비로 분주했다.

한 달 앞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이곳은 선미와 코퍼 컬러를 새롭게 입고 더 특별해진 다이슨 기프트 에디션의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12월호 화보와 영상 촬영 현장이다. 이윽고 선미가 밝은 얼굴로 스탭들에게 힘차게 90도 인사를 하며 등장했다. 헤어 화보의 특성상 스타일링 변화가 많고 촬영 시간이 오래 걸림에도 불구하고 선미는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끝까지 지치지 않고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 스탭들의 감탄을 샀다.

가수로서도 톱이지만, 따라하고 싶은 메이크업과 헤어, 패션 스타일로 늘 주목을 끄는 선미는 어떤 스타일링이든 모델 못지 않은 소화력을 보여주며 촬영 현장을 막힘 없이 이끌었다. 화보 속 선미는 다이슨의 대표적인 헤어 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에디션을 이용해 세 가지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코안다 효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기프트 에디션’으로는 헤어 뿌리에서부터 탄력적인 웨이브 헤어를 연출했다.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 없이 헤어 전체를 완벽하게 말릴 수 있는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으로는 가르마를 한 쪽으로 넘겨 보다 풍성한 헤어를 연출했다. 적은 열로도 정교한 스타일링과 동시에 모발 손상을 반으로 줄여주는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기프트 에디션’으로는 시크하고 차분한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했다.

모발 손상이 적고 스타일링이 간편해 모든 여성의 위시 리스트로 떠오른 다이슨은 연말을 맞이해 다이슨 헤어 사이언스 트리오의 한층 고급스러운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이며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해답을 준다. 화보 속 다이슨 기프트 에디션 3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