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테팔, 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테팔, 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0.11.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팔이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의 론칭을 기념해 요즘같이 매일 집콕하는 소비자들이 늘 맛있는 집밥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6일(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테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TV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론칭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으로 만들고 싶은 나만의 집밥 사진과 개인 SNS에 #테팔집밥챌린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마샬 스탠모어2 스피커(1명) △아이패드 미니 5세대 WIFI 64G(3명)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프라이 딜라이트(5명) △테팔 파워그릴 포스(10명)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 5000원(3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23일(수)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테팔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11월 21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중 최상위 등급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를 판매한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2cm 멀티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유리뚜껑 포함) △24m 편수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와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된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긁힘 걱정 없이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줘 빠르고 맛있는 조리가 가능하며,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