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미쓰백' 가영, "우리 가영이가 달라졌어요" 나다의 파격적인 의상에 도전!
'미쓰백' 가영, "우리 가영이가 달라졌어요" 나다의 파격적인 의상에 도전!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11.0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미쓰백'
사진=MBN '미쓰백'

가영이 친구 나다의 도움으로 과감한 의상에 도전한다.

5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에서는 가영이 파격적인 나다의 의상에 도전, 난감함도 잠시 어느새 즐기는 모습을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나다는 자신의 무대 의상을 들고 가영의 집을 찾는다. 무대 의상에 트라우마가 있는 가영은 하나같이 파격적인 옷들에 할 말을 잃는 것도 잠시, 어느새 야광 뱀 의상에 형광 앞머리까지 과감한 도전을 이어간다고. 

패션쇼를 벌이며 한창 즐거워하던 두 사람은 산책 후 돌아온 가영의 엄마 등장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괜히 자책감(?)을 느낀 나다는 무릎을 꿇기도 하지만, 딸의 모습을 지켜보던 엄마는 "살면서 이미지 변신도 해봐야 해"라고 말한 것. 이에 윤일상은 "어머니 멋지시다"라는 소감을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교복에 안경까지 낀 가영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앞서 '투명소녀' 공개 후 가사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던 가영은 외로운 소녀를 표현하기 위해 스쿨룩 콘셉트를 설정했다고.

무대에 오른 가영은 메시지가 담긴 강렬한 안무와 함께 노래를 시작, 짙은 여운을 남겨 멘토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백지영은 "진짜 감동했어"라고 하는가 하면, 윤일상은 "소름이 몇 번 끼칠 정도로 연출을 잘했다"라고 전하기도. 곡에 대한 심도 있는 고민이 느껴진 가영의 무대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영의 파격적인 변신과 무대는 5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