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심포유 - 찬열 편' EXO 찬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실 수 있을 것” 깜짝 예고 공개!
'심포유 - 찬열 편' EXO 찬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실 수 있을 것” 깜짝 예고 공개!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10.2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C&C STUDIO A
사진=SM C&C STUDIO A

‘심포유 – 찬열 편’이 내일(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EXO 찬열의 셀프 소개가 담긴 깜짝 리마인드 예고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찬열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심포유’는 EXO 멤버들이 주인공이 되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일상과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영상 기록기다. ‘V LIVE 팬십’ 1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지난 ‘심포유’ 시즌3의 주인공 수호에 이어 ‘심포유’ 시즌4의 주인공으로 찬열이 배턴을 이어받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내일(27일) 낮 12시 첫 방송되는 ‘심포유 – 찬열 편’(제작 SM C&C STUDIO A, 책임 프로듀서 천명현, 연출 김수현, 송유리)은 지난 세 차례 티저 공개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찬열이 직접 소개하는 예고를 공개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겨주었다.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얼굴을 비춘 찬열은 등장부터 긍정 에너지를 뽐냈다. 찬열은 “‘심포유 – 찬열 편’의 첫 방송이 바로 내일로 다가왔습니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찬열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해, 과연 ‘심포유 – 찬열 편’에서 어떤 상상을 초월하는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싱그러운 자연 속 2박 3일간의 ‘찬열 맞춤형’ 특별한 여름 휴가가 담긴 ‘심포유 – 찬열 편’은 V LIVE 멤버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선공개되며, 내일(27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라이브 및 네이버 TV ‘심포유 – SM S&C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심포유 – 찬열 편’의 제작사 SM C&C STUDIO A는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를 비롯해 Seezn(시즌), wavve(웨이브), 유튜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