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안성W, 야간 셀프라운드 확대 도입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야간 셀프라운드 확대 도입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0.09.2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5(금), 골프존카운티 안성W 노캐디 야간 셀프라운드 도입 통해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라운드 제공하며 국내 골프 트렌드 선도
골프존카운티 안성W, △한림용인 △청통 △구미 △무등산에 이어 다섯 번째 야간 셀프라운드 골프장 운영 개시
25일부터 SNS 및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야간 셀프라운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야간 전경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야간 전경

최근 국내 골프장에 야간라운드와 셀프라운드 열풍이 불고 있다. 야간라운드는 대게 오후 5시 이후로 티타임이 형성돼 퇴근 후 또는 야간라운드에 최적인 선선한 가을 골프를 원하는 골프 애호가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셀프라운드의 경우, 캐디피를 제외한 절감된 골프 비용으로 여유로운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스마트한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는 오는 25일(금)부터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야간 셀프라운드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 17곳의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는 안성W 야간 셀프라운드 도입에 앞서, △한림용인 △청통 △구미 △무등산 등 골프존카운티 운영 골프장 총 4곳에 야간 셀프라운드 시행을 통해 국내 골프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이번 안성W에도 추가로 야간 셀프라운드를 도입해 골프 대중화에 힘을 싣고 있다.

특히, 서울에서 한 시간 이내에 접근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지닌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주로 주간 라운드만 운영하는 대부분의 골프장과는 다르게, 퇴근 후 골프를 즐기려는 직장인과 올빼미 골프족을 위해 3부 티타임을 도입하기로 했다. 또한, 노캐디 운영방식으로 진행되는 셀프라운드도 함께 실시하며 내장객의 편안한 경기 운용을 가능하게 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정상가보다 저렴한 야간 그린피는 물론 셀프라운드의 실속 있는 골프 비용을 함께 선보이며 더욱 합리적인 야간 셀프라운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셀프라운드 도입과 함께 각종 SNS를 통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골프존카운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본인의 게시글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골프존카운티 안성W 1팀 그린피 면제권과 골프문화상품권 5만원 등이 마련됐다. 또한,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골프존카운티 안성W 3부 타임을 예약한 선착순 100팀을 대상으로 볼타올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골프존카운티 박세하 상무는 “이번 야간 셀프라운드 도입은 비용 절감 효과로 더욱 실속 있는 라운드는 물론 여유로운 경기 진행과 셀프 거리측정 등이 어우러져 야간 골프를 즐기는 올빼미 골프족들에게 매력적인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잘 관리된 그린과 페어웨이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자유로운 라운드 즐기시길 바라며, 골프존카운티는 앞으로도 셀프라운드 및 고객 만족 이벤트를 통해 골프 대중화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가 운영 중인 한림안성은 전 티타임을 노캐디로 운영하며 실용적인 셀프라운드를 추구하는 2030세대 골퍼들의 발길을 끌고 있고,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는 지난 6월부터 골프장 일정 횟수 내장, 안전 수칙 및 매너 이행 준수 고객에게 ‘셀프 라이선스’를 발급해 내장객이 원하는 티타임 언제든 캐디 없이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하며 시니어 골퍼 및 전남지역 주민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