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가을 아웃도어엔 가볍고 따뜻한 플리스가 대세 레드페이스, ‘자카드 웜 보아 재킷’ 출시
가을 아웃도어엔 가볍고 따뜻한 플리스가 대세 레드페이스, ‘자카드 웜 보아 재킷’ 출시
  • 장혜진 기자
  • 승인 2020.09.2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올가을·겨울 대세 아이템인 ‘플리스 재킷’ 3종 선보여
우수한 보온성과 흡습·속건 기능 뛰어난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 적용
다채로운 색상은 물론, 후드 스타일 적용한 상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 폭 확대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활용 만점
레드페이스 플리스 재킷
레드페이스 플리스 재킷

추석을 앞두고 밤낮 일교차가 커지면서 플리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일명 뽀글이라 불리는 플리스 재킷은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간절기를 비롯한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두루 착용하기 좋은 ‘플리스 재킷’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플리스 재킷으로는 ‘자카드 웜 보아 재킷’, ‘자카드 웜 보아 우먼 재킷’, ‘자카드 웜 보아 후디 우먼 재킷’이 있다.

자카드 웜 보아 재킷은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보아 플리스’ 소재에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으로 한층 강화된 쾌적함을 선사한다.

집업 스타일로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어 외부의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며, 수납 가능한 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간절기에는 단독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으며, 한겨울에는 실내에서 가볍게 걸치거나 패딩 속 이너로 활용하기 좋다. 남성용으로 베이지, 블랙, 차콜, 네이비, 오렌지가 있다.

남성용과 커플로 활용 가능한 여성용 ‘자카드 웜 보아 우먼 재킷’ 역시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포근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등산, 트레킹 등 가벼운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거나, 산 정상에서의 고도 차이에 따른 기온 변화에 대비하여 휴대하기에도 좋다. 부피감 있는 플리스 원단의 특성을 보완해 주는 슬림핏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색상은 차콜, 아이보리, 핑크가 있다.

자카드 웜 보아 후디 우먼 재킷은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일체형 후드로 추위가 잘 느껴지는 목과 머리를 한 번 더 감싸주며, 후드 모자에는 끈이 내장돼 있어 사이즈 조절과 착용이 간편하다.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실내는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돼 있고 경량 패딩 자켓과 베스트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버건디, 핑크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9월 23일(수)부터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플리스 재킷’ 아웃도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