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37 (수)
'미스터 라디오' 양준일 “생각지 못한 관심, 재조명 두려웠다”
'미스터 라디오' 양준일 “생각지 못한 관심, 재조명 두려웠다”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08.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쿨FM '미스터 라디오'
사진=KBS 쿨FM '미스터 라디오'

27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신곡 <Rocking Roll Again>으로 돌아온 양준일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윤정수는 “양준일에게 바치는 헌정무대다” 라면서 V2의 <판타지>를 불러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양준일은 “나보다 열정이 높으신거 같다. 100점 만점에 110점이다” 라면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남창희가 “최근에 새 음반이 나왔다. 이렇게 다시 가수 활동을 할 거라 생각했나"고 묻자 "전혀 못했다. 지인이 이런 일이 생길꺼라고 했어도 웃었을 거다. 유튜브에서 옛날 무대가 재조명 됐을 때도 이제야 조용히 살아가고 있는데, 대중의 관심이 사실 두려웠다"라고 털어놨다.  

그리고 남창희가 ”팬들이 양준일에게 바라는 Do & Don’t 라는 걸 썼더라. 하지 말아야 할 것 중에 ‘보톡스 맞지말기’가 있다. 지킬수 있나” 라고 묻자, 양준일은 “못 지킬거 같다. 팬들에 대한 예의인거 같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한 청취자가 “후배들 중에, 정말 멋지다. 하는 후배가 있나?” 라고 묻자, 

“사실 너무 TV를 안보다가 갑자기 보니까, 파악이 잘 안된다. 내가 너무 늙었다, 하는 생각도 했다. ”라고 답했고, 윤정수가 “그럼 예전에 같이 활동했던 가수 중에는 있나?” 라고 묻자, “V2 활동할 때 싸이가 데뷔했다. <새>도 좋고, 그 자유로움이 너무 멋있었다, 그래서 싸이한테 가서 “너무 멋있다”고 인사를 했다” 라고 밝혔다. 

3월 4일부터 시작된 [윤정수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KBS 쿨FM(89.1MHz 낮 4시-6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