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동원F&B,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출시
동원F&B,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출시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0.08.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을 출시했다
동원F&B가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을 출시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소떡심&연어껍질말이, 돼지귀&참치말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엄선한 횟감용 참치와 연어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와 연어껍질이 각각 들어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받은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직접 만든 100% 수제 간식이다. 엄선한 닭가슴살, 돼지귀, 소떡심을 각각 참치와 연어껍질로 일일이 말아 제습 건조해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특히 쫀득한 식감의 돼지귀와 소떡심은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씹을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와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동원F&B는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을 출시하기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다. 크라우드 펀딩은 창의적인 제품 아이디어를 가진 사업자가 대중들로부터 자금을 모아 목표 금액을 넘기면 해당 제품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원F&B는 6월 30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한 펀딩에서 목표금액의 759%를 모금하는 데 성공해 제품을 정식 출시하게 됐다.

동원F&B는 반려인들과 직접 소통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방식을 이용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려인들과 소통해 양질의 펫푸드를 만드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동원F&B가 운영하는 ‘뉴트리플랜’은 펫푸드 시장이 발달한 일본에 28년간 5억캔 이상을 수출하며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다. 뉴트리플랜은 2019년에 이어 2020년 2년 연속 ‘KMAC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펫푸드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