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 ‘힘내세요, 대한민국’ 캠페인 진행···전 브랜드 제품 구매가 50% 이상 지원
뉴딘콘텐츠, ‘힘내세요, 대한민국’ 캠페인 진행···전 브랜드 제품 구매가 50% 이상 지원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07.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8/31,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 제품 구매가 50% 이상 지원 정책 실시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예비 창업주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
뉴딘콘텐츠 CI
뉴딘콘텐츠 CI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는 올해 7월 기준 사업 운영 실적이 코로나19 이전 수준까지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여파로 창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운영 중인 사업 브랜드 전 제품의 구매가를 50% 이상 지원하는 정책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30일 밝혔다.

구매가 지원 정책은 뉴딘콘텐츠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힘내세요!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뉴딘콘텐츠의 전 브랜드 제품(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 ‘스트라이크존’,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 ‘테니스팟’,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 ‘키즈마루’ 등)을 대상으로 구매 상담 및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 한 해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구매가 지원율은 제품별 상이하다.

현재 스크린야구 시장 점유율 약 42% 이상을 차지하며 업계 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뉴딘콘텐츠의 ’스트라이크존’은 국내 유일의 타격과 투구 모두 가능한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를 기반으로 자동 타석 인식 센서 및 자체 제작한 부드러운 ‘연식구’ 등을 통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전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상현실(VR) 및 Vision 센서 기술 등의 우수한 기술력과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등과의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KBO 선수 이름, 등번호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스크린야구를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특히, 개별 룸 형태로 운영되고 있어 불특정 다수와 접촉이 많지 않은 스포츠를 즐기려는 이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테니스팟은 인공지능(AI)과의 랠리가 가능한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로, 인공지능과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대전 모드’, 중∙상급자들을 위한 ‘솔로플레이 모드’ 등 이용자의 난이도에 맞는 경기 진행이 가능하다. 기존 테니스장과는 달리 인공지능이 분석한 데이터(공의 속도, 공의 궤적, IN∙OUT 판정 등)를 기반으로 정교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비대면 운동 서비스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서울, 일산을 비롯해 인천, 완주, 부산, 창원, 김포, 성남, 남양주 등에 위치한 실내 테니스장에 설치 및 운영되고 있다.

뉴딘콘텐츠는 4차 산업 시대에 발맞춰 키즈 놀이 및 교육을 위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인 ‘키즈마루’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놀이용 프로그램에는 화면 상단에 위치한 센서를 활용해 화면 속 캐릭터를 맞추면 점수를 획득하는 ‘피치매직볼’, 모래의 움직임을 파악해 바다, 화산 등 지형을 구현해 보여주는 ‘판타스틱 샌드’, 바닥 또는 트램폴린 위에서 축구, 농구 등을 즐길 수 있는 ‘그라운드 점프’와 ‘트램폴린 점프’ 등이 있다. 교육용 프로그램으로는 색칠한 공룡이 스크린 속 살아있는 동물로 구현되는 ‘스케치월드’ 등이 있다. 특히, 동작 인식 센서로 축구, 수영, 달리기와 같은 스포츠 경기를 체험할 수 있는 ‘모션짐’은 스마트체육관이 도입된 성동구 구립 어린이집의 90% 이상에 설치돼 아이들의 실내 체육활동 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콘텐츠로 활용되고 있다.

뉴딘콘텐츠 홍진표 사업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 여파로 자영업자 등 많은 분들이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경영주분들과 예비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스트라이크존과 테니스팟 등의 제품은 분리된 공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비대면 레슨이 가능한 스포츠 활동이라는 점에서 이용 고객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적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