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김희재, 선한 영향력으로 또 한 번 화제! "나눔의 뜻 함께 하고파"
김희재, 선한 영향력으로 또 한 번 화제! "나눔의 뜻 함께 하고파"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07.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블리스엔터테인먼트
사진=(주)블리스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 김희재가 팬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가수 김희재 팬클럽 ‘김희재와 유랑별(이하 유랑별)’이 한부모가정의 장애아동을 위해 6천 90만원을 기부했다고 22일(수) 밝혔다.

‘유랑별’ 회원들은 6월 9일인 김희재의 생일을 뜻깊게 기념하고자 자발적으로 후원금을 모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부처 또한 가장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 싶다는 김희재의 의견을 반영해 소속사와 긴밀하게 소통한 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희재의 이름으로 보내진 팬들의 후원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지원이 시급한 한부모가정 장애아동 20명의 치료비와 생계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유랑별’ 관계자는 “평소 나눔에 특별한 관심을 보여온 김희재님의 뜻에 함께하고자 생일 기념 기부 모금을 진행했는데 의미있는 기부액이 모여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김희재님과 함께 좋은 일이 동참할 기회가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희재는 또한 “따뜻한 선행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특별한 생일을 보내게 해주신 유랑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팬분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에 감사를 전했다.

한편, 김희재는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출연해 최종 7위를 기록하며 대중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은 트로트 루키다. 최근 이찬원이 소속돼 있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