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롯데멤버스와 ‘L.Pay 신한카드’ 출시
신한카드, 롯데멤버스와 ‘L.Pay 신한카드’ 출시
  • 이호림 기자
  • 승인 2020.07.1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롯데멤버스와 L.Pay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가 롯데멤버스와 L.Pay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롯데멤버스(대표이사 전형식)와 함께 ‘L.Pay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L.Pay 신한카드(이하 엘페이 신한카드)는 발급과 동시에 엘포인트(L.POINT) 회원 가입 및 엘페이(L.Pay)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엘페이를 사용하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더불어 엘페이 신한카드 이용 시 별도의 전화번호 입력이나 바코드 제시 없이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먼저 엘페이 신한카드 신용·체크 모두 전월 이용조건 없이 전 가맹점에서 0.1% 엘포인트가 적립되고 월 적립 한도 제한도 없다.

엘페이 신용카드는 롯데 주요 계열사로 구성된 더드림영역이 엘페이로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7%, 오프라인은 최대 3%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만약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결제를 한 경우에도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 준다. 또한 후불교통 및 택시 이용 시에도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엘페이 체크카드는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3%, 오프라인은 최대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결제를 한 경우와 후불교통 및 택시는 0.5%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롯데 더드림영역은 롯데ON,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롭스, 세븐일레븐까지 생활 전 영역을 아우르는 제휴처들로 구성되어 있다.

엘페이 신한카드 신청은 신한카드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엘포인트 및 엘페이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엘포인트는 롯데 계열사 전 매장을 포함하여 50만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이용에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추후 엘페이 신한카드와 연관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엘페이는 높은 적립률뿐만 아니라 간편결제 자동 등록 및 포인트 자동 적립으로 간편함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담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