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KFC, 가정의 달 맞이 프리미엄 신메뉴 출시 및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KFC, 가정의 달 맞이 프리미엄 신메뉴 출시 및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 전예준 기자
  • 승인 2018.05.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및 ‘소풍치킨’ 등 프리미엄 신메뉴 2종 출시
신메뉴 세트업 및 싱글세트, ‘해피피크닉팩’·‘디저트블라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와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1일부터 버거 및 치킨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는 KFC가 최근에 출시한 ‘블랙라벨치킨’과 동일한 순수 국내산 최고급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버거 메뉴로, 국내산 적양파, 생피클, 토마토, 양상추 등 신선한 채소와 함께 사과과즙으로 만든 발효식초가 가미된 특제 마요소스까지 최고 품질의 재료로 완성됐다.

‘소풍치킨’은 간장 소스의 달콤함과 마늘의 깊은 매력을 담아 양념했으며, 오븐에 한번 더 구워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수 있다.

KFC가 출시한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KFC가 출시한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KFC는 신메뉴 2종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일부터 7일까지 KFC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를 주문하면 후렌치후라이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세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야외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소풍치킨’을 구성원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싱글소풍세트’, ‘더블 소풍세트’, ‘트리플 치킨세트’도 주문할 수 있다. 특히 14일까지 판매되는 ‘싱글소풍세트’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소풍치킨’ 2조각, 후렌치후라이, 음료로 구성된다.

신메뉴와 함께 온 가족이 KFC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1일부터 주문할 수 있는 ‘해피피크닉팩’은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징거버거’, ‘소풍치킨’ 2조각, 후렌치후라이, 텐더 2조각, 음료 2잔 등 알차게 구성된다.

KFC는 고객들을 위한 KFC만의 가정의 달 선물로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실속형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KFC가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