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3:15 (화)
강지영, 눈길 끄는 시크-러블리 화보 공개!
강지영, 눈길 끄는 시크-러블리 화보 공개!
  • 조진웅 기자
  • 승인 2020.06.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일론(NYLON)
사진=나일론(NYLON)

런던과 뉴욕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이 2020년 7월호를 통해 배우 강지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의 히로인 강지영이 나일론과 함께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담은 이번 화보에서 그녀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종영을 앞둔 드라마 <야식남녀>에서 할말은 하는 시원한 성격이지만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는 매력적인 캐릭터 김아진으로 변했던 강지영은 화보 촬영장에서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야식을 먹고 부기를 빼는 방법으로는 반신욕과 요가를 추천했으며, 시간이 여의치 않는다면 림프 마사지와 얼굴 근육을 계속 움직이는 것을 본인만의 뷰티 팁으로 꼽기도 했다. 

또한 음식으로 과연 얼마나 힐링 받을 수 있을지 의문이라는 에디터의 질문에 “음식에 정말 힘이 있다. 부모님과 떨어져서 지낸 지 오래됐다. 해외에서 활동하다 한국에 돌아왔을 때, 집밥 먹는 게 너무 행복했다. 엄마가 차려준 밥을 한 입 먹는 순간 몇 개월 동안 쌓였던 힘든 게 싹 내려가더라. 지금 돌이켜보면 그걸로 버티지 않았나 싶다.”라고 어른스러운 면모를 밝히기도.

강지영의 시크한 매력을 담은 화보는 나일론 7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