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크린토피아, ‘청개구리 세일’ 진행
크린토피아, ‘청개구리 세일’ 진행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0.06.1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7일부터 20일까지 겨울 의류 세탁 시 20% 할인
재난지원금, 아동돌봄수당, 지역화폐 사용 가능
크린토피아가 실시하는 청개구리 세일 안내
크린토피아가 실시하는 청개구리 세일 안내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청개구리 세일’을 6월 17일부터 20일까지 단 4일간 진행한다.

‘청개구리 세일’은 여름을 앞두고 미처 정리하지 못한 겨울옷 세탁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역시즌 이벤트이다. 점퍼, 코트, 스웨터, 가죽/모피 의류 등 겨울옷 세탁 비용을 20% 할인 제공한다.

또한 부피가 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겨울 의류와 두꺼운 이불, 커튼 등을 세탁 후 최적의 상태로 보관, 원하는 시기에 집까지 배송해주는 ‘의류보관서비스’ 보관료도 20%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특수 소재나 명품 의류를 관리하는 스페셜크리닝은 세일 품목에 한하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크린토피아 가맹점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과 아동돌봄수당,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 부담을 줄이는 데 적극 동참하고 있다.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이번 세일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겨울옷을 세탁,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역시즌 이벤트라며 재난지원금, 아동돌봄수당,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한 만큼 알뜰한 가격에 겨울옷 세탁을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