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37 (수)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시간 제한 없는 ‘인당 9,900원 요금제’ 프로모션 진행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시간 제한 없는 ‘인당 9,900원 요금제’ 프로모션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8.07.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맞이 ‘1인 요금제’ 업계 최초 파격 프로모션 기획
가격 부담 없이 폭염 피하고 칼퇴 후 시원한 회식 장소로 각광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자사의 7개 직영 매장에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인당 9,900원의 비용으로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는 ‘인당 요금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라이크존, 시간 제한 없는 ‘인당 9,900원 요금제’ 프로모션 진행
스트라이크존, 시간 제한 없는 ‘인당 9,900원 요금제’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방학 시즌을 맞이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스크린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스크린야구 업계 최초로 시간당 요금에서 인당 요금으로 기획해 소규모 단위 이용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9이닝 게임을 위한 1인당 가격은 시간 제한 없이 9,900원이며, 4인 이상인 경우 인원 수에 관계 없이 4인 가격인 39,6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단, 토요일 제외) 스트라이크존 직영점 7개 매장(서울 논현구장, 종각구장, 강남역구장, 이태원구장, 여의도구장, 방이구장, 경기 분당야탑구장)에서 진행되며, 해당 프로모션 요금은 19시 이전에 게임을 시작할 경우 적용 받을 수 있다.

뉴딘콘텐츠 박성민 콘텐츠사업 팀장은 “최근 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놀거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준비하게 되었다”며 “낮 시간에 폭염을 피해 시원하게 즐길 놀거리를 찾는 이용객이나, 정시 퇴근 후 이른 회식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쾌적하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 안전을 위해 자체 제작한 연식구, 다양한 F&B 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스크린야구장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최근 모델 에이핑크 발탁 이후 매장을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에이핑크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