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신앙촌쇼핑몰, 6월 10일부터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 실시
신앙촌쇼핑몰, 6월 10일부터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 실시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05.2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쇼핑몰, 6월 10일(수)부터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 진행…△신규회원 1만 원 △기존회원 5천 원
신앙촌쇼핑몰의 주요 제품인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제품 사진
신앙촌쇼핑몰의 주요 제품인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제품 사진

신앙촌쇼핑몰은 6월 10일(수)부터 30일(화)까지 이른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정해진 기간 내 신앙촌쇼핑몰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받고,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신규회원에게는 1만 원 쿠폰, 기존회원에게는 5천 원 쿠폰이 지급되며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 지급받은 쿠폰의 사용 범위는 신앙촌 간장,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광석 기능성 침구, 언더웨어 등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쇼핑몰의 주요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 사계절 알맞은 온도와 습도 유지, 4,400여 시간 동안 클래식 음악을 틀어 미생물의 행복한 발효 환경을 유지하는 등의 노력으로 품질을 끌어올린 100% 양조간장 ‘생명물 간장’과 광석도트 처리로 기능성을 더한 면 100% '광석 입체 마스크' 등이 있다.

신앙촌쇼핑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른 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을 응원하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라며 “기능성 마스크, 신선한 식품, 여름철 침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실용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신앙촌은 박태선 회장이 천부교 교인들을 위해 건립한 신앙인들의 도시이며 오는 7월에는 아마추어 음악가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시온 콩쿠르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