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티스캐너, 가족과 함께 프로골퍼에게 필드 코칭 '특별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가족과 함께 프로골퍼에게 필드 코칭 '특별 이벤트 진행'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0.05.1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4(일)까지, 가족과 함께 필드레슨 받으며 소중한 추억 쌓는 ‘필드레슨&무료 라운드권’ 증정 이벤트 진행
5/20(수) 오후 1시부터 2시, ‘만원으로 필드가자!’ 5월 타임세일 2차 이벤트 진행
5/31(일)까지 티스캐너 통해 라운드 완료한 예약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5천원 할인권 100% 증정
티스캐너,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무료라운드 가오!’ 이벤트 이미지
티스캐너,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무료라운드 가오!’ 이벤트 이미지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4일(일)까지 가족∙지인과 함께 필드 레슨 및 무료 라운드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무료라운드 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티스캐너 회원에게 가족∙지인과 함께 무료 라운드를 즐기고, 프로 골퍼에게 필드 코칭을 받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오는 24일(일)까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라운드를 함께 떠나고 싶은 동반자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티스캐너는 26일(화) 자사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4인 무료라운드 2팀, 3인 무료라운드&필드레슨 2팀을 추첨해 발표한다. 단, 이벤트 신청 사전에 신청인과 동반자 모두 티스캐너 회원일 경우에만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일(수)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5월 2차 타임세일 이벤트도 열린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전국 10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진천 △감포 △경남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의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된 1인당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티스캐너는 31일(일)까지 티스캐너 앱과 웹을 통해 티타임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예약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5천원 할인권을 100% 증정하는 ‘라운드 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골프장은 △360도 △안성 아덴힐 △양주 △필로스 △스마트KU △오션비치 △세일 △파가니카 △남춘천 등 총 35개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이번 필드 레슨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 분들이 가족 및 지인과 함께 프로 골퍼에게 필드 레슨을 받고 소중한 추억을 쌓으실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참신하고 의미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스캐너를 운영 중인 골프존카운티는 국내외 19개소 골프장(국내 16개소 국외 3개소) 387홀(국내 333홀 국외 54홀)을 관리 및 운영하며 국내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