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골프존, '참이슬과 함께하는 배틀존 미니시즌4' 이벤트 실시
골프존, '참이슬과 함께하는 배틀존 미니시즌4' 이벤트 실시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04.2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화)부터 5/10(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완료 시 자동 참여…3게임마다 배틀포인트 100% 증정
배틀포인트로 포인트샵에서 △핑 보스턴백 △핑 천연가죽 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 교환 가능
골프존의 '참이슬과 함께하는 ‘배틀존 미니시즌4' 이벤트 포스터
골프존의 '참이슬과 함께하는 ‘배틀존 미니시즌4' 이벤트 포스터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5월 10일(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참이슬과 함께하는 ‘배틀존 미니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 동안 골프존의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포인트 지급과 상품 교환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3게임마다 배틀포인트 3만 점을 100%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통해 얻은 배틀포인트는 골프존 앱의 배틀존 포인트샵에서 △핑 보스턴백 △핑 천연가죽 파우치 등 푸짐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지난 21일 젠스필드, 스톤게이트, 문경 총 3개의 신규 코스가 오픈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골프존의 '배틀존'은 비슷한 골프 실력을 가진 익명의 라이벌 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온라인 스크린골프 대전(對戰)으로, 배틀포인트를 걸고 개인 배틀 및 팀 배틀 방식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스크린골프 대전’이라는 이색적인 배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경기를 통해 획득한 배틀포인트를 사용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 모바일 앱(AP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