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 출시
오뚜기,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 출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0.04.0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
오뚜기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X.O. 슈마이’는 오뚜기의 ‘프리미엄 .X.O. 만두’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딤섬 제품으로 고기, 새우 등의 주요 원물 비중을 높여 고급화한 슈마이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먹을 수 있도록 간편성을 극대화여 더욱 편리하다.

‘X.O. 슈마이 새우&소라’는 통통한 새우와 함께 위소라가 들어있어 더욱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XO 소스와 향미유를 첨가하여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만두피의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되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큼직하게 썰은 고기와 다진고기, 신선한 채소의 황금비율로 빚어낸 딤섬으로 고급스러운 X.O. 소스와 버섯, 죽순을 넣어 더욱 풍부한 식감을 더했다.

‘X.O. 슈마이’ 2종은 최근 가정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의 간식이나 어른들의 술안주로도 좋은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돌리면 촉촉한 정통 딤섬 슈마이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X.O. 슈마이’ 출시로 향후 프리미엄 딤섬 제품 시장이 점차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