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엑소’ 수호 첫 솔로 앨범 기념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개최
‘엑소’ 수호 첫 솔로 앨범 기념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개최
  • 장혜진 기자
  • 승인 2020.03.2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소 ‘수호’ 트위터 블루룸라이브 예고 트윗
사진=엑소 ‘수호’ 트위터 블루룸라이브 예고 트윗

트위터코리아는 26일, ‘엑소(EXO)’ 수호의 첫 솔로 활동을 기념해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Q&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수호가 직접 그린 자화상 그림으로 특별 이모지를 제작해, 트위터에서 특정 해시태그를 쓰면 자동으로 이모지가 나타나도록 했다. 

수호는 오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발매에 앞서 진행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방송에서는 앨범 소개와 향후 솔로 활동 계획,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전 세계 팬과 소통할 예정이다. 수호와 함께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생방송은 ‘엑소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시청 가능하며 트위터 이용자는 누구나 해시태그를 사용한 트윗이나 라이브 방송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트위터코리아는 블루룸라이브 방송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언박싱’ 코너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호는 커버와 북클릿, 엽서, 일반 포토카드, 스페셜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패키지를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고 관련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엑소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열렸던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이벤트 수상자의 작품도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소개된다. 전 세계 팬들의 참여가 이어졌으며, 이벤트가 진행된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해시태그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는 10만 건이 넘는 언급량을 기록했다. 

한편, 수호는 지난 16일 트위터를 통해 미니 앨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 수호의 본명을 활용한 해시태그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른 바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