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트롤: 월드 투어' OST 앨범 참여
레드벨벳,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트롤: 월드 투어' OST 앨범 참여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03.1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전 세계 약 3억 5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트롤>(2016)의 속편 <트롤: 월드 투어>의 OST가 오늘 공개된다.

<트롤: 월드 투어>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이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영화 속 ‘브랜치’ 역으로 다시 한번 목소리 연기와 가창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러한 가운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그룹 ‘레드벨벳’이 전격 캐스팅되었다. 실제 ‘레드벨벳’ 멤버들의 이미지 컬러인 핑크(아이린), 블루(웬디), 그린(조이), 퍼플(예리), 옐로우(슬기)로 머리색을 맞춘 K-POP 트롤은 ‘레드벨벳’ 멤버들이 직접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노래까지 부르며 영화 속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케 하고 있다. 게다가 영화 속에는 ‘레드벨벳’의 대표곡 <러시안 룰렛>이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국내 관객들에게 즐거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총 20곡의 트랙이 수록된 OST 앨범 [Don't Slack (from Trolls World Tour) (영화 "트롤: 월드 투어" OST)]에는 그 밖에도 R&B 여왕 메리 제이 블라이지(Mary J. Blige), 풍부한 성량이 인상적인 켈리 클락슨(Kelly Clarkson) 그리고 다재다능한 멀티 플레이어 앤더슨 팩(Anderson .Paak) 등의 팝스타도 참가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 앨범 [Don't Slack (from Trolls World Tour) (영화 "트롤: 월드 투어" OST)]는 오늘, 낮 12시부터 각 디지털 음원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으며, CD는 4월 3일부터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드래곤 길들이기> <보스 베이비> 등 히트작을 발표해온 드림웍스 제작진의 신작 <트롤: 월드 투어>는 4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