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만능요리가마솥 판매량 UP… “타거나 눌러 붙지 않아요”
만능요리가마솥 판매량 UP… “타거나 눌러 붙지 않아요”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02.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표 집밥을 편하게 만능요리가마솥으로… “집밥 스트레스 타파”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 가능… 뒤처리도 편리
만능요리가마솥
만능요리가마솥

특허 받은 기술로 제작한 만능요리가마솥 황동에디션이 조리가 편리한 장점 덕분에 판매량이 늘고 있다. 음식을 오래 가열해도 타거나 넘치지 않아 조리할 때 지켜볼 필요도 없고 눌어붙지도 않아 세척이 편리해 인기다.

28일 제조사 홈쇼핑에이투지에 따르면 이 제품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월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120%나 늘었다. 회사 측은 외식, 배달음식보다 직접 조리를 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그에 따라 쉽고, 편한 조리기구에 대한 선호가 높아졌다는 의미다.

코로나19의 지역 감염 확산 위험에 따라 유치원과 각급 학교는 개학을 연기하고 대부분의 학원도 휴업에 들어갔다. 재택근무를 결정한 기업들도 많아 집 안에서 생활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집에서 생활하면서 자율적인 자가 격리를 하는 가정이 늘면서 집밥 만들기에 대한 주부들의 고민과 스트레스도 크다.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에 사는 주부 A씨는 “냉동식품이나 통조림 같은 간편식을 이용해 도움을 받고 있다”면서도 “온 가족에게 하루 세끼와 간식까지 챙기자면 엄마표 집밥은 만만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기존 가마솥은 무겁고 관리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어 사용이 어려웠다. 만능요리가마솥은 이를 보완해 솥 몸체를 무쇠로 채우지 않고 이중 구조로 만들었다. 그 사이에 공기층과 황동구리판을 넣어 무게는 줄이고 열효율은 높였다. 표면은 세라믹으로 코팅해 친환경적이다.

또한 특허 받은 4중 통 가열 오븐 방식으로 재료에 따라 물 없이나 기름 없이도 요리가 가능하다. 이름에 걸맞게 가마솥 밥은 물론 구이, 찜, 탕 등의 요리와 오븐에서 가능한 케이크, 쿠키, 피자 같은 간식도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더욱 인기다.

만능요리가마솥 황동에디션은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과 현대H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쇼핑에이투지 전화나 웹사이트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