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팟, 테니스 시즌 맞아 시스템 할인 진행
테니스팟, 테니스 시즌 맞아 시스템 할인 진행
  • 이미성 기자
  • 승인 2020.02.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토)부터 선착순 30대 한정, ‘테니스팟’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 진행
테니스팟, 인건비 절감 효과 및 높은 공간 효율성…저비용 고효율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사용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맞춤별 테니스 연습 및 레슨 가능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
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본격적인 테니스 시즌을 맞아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본격적인 테니스 시즌을 맞아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스크린테니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테니스 시즌을 맞아 국내 테니스 산업 발전 및 스크린테니스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저비용 고효율의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높은 임대료와 인건비를 대비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창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테니스팟’은 국내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인공지능(AI)과의 랠리가 가능한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다수 매장에 입점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테니스팟은 송파, 인천, 춘천, 완주, 의정부, 김포 등 국내 다수 지역의 실내 테니스 아카데미와 피트니스 등지에서 설치∙운영되고 있으며, 2월 말과 3월 각각 성남, 일산 지역의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다수 해외 매장에도 입점해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으며, 지난해 2월에는 중국 ‘토탈붐코퍼레이션(TOTAL BOOM CORP)’과 미국∙중국 3년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스크린 스포츠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 

이처럼 국내외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테니스팟은 유저의 타격 정보를 바탕으로 산출한 최적의 리턴 값으로 스트로크, 발리 등 속도와 구질에 따른 다양한 랠리를 구현해 실제 테니스와 유사한 경기 환경을 제공한다. 또, 인공지능과 랠리를 즐길 수 있는 ‘대전 모드’, 중∙상급자들을 위한 ‘솔로플레이 모드’, 인공지능(AI)과 두 명의 사용자가 번갈아 테니스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듀얼모드’ 등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경기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테니스팟을 통해 연습과 레슨이 모두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테니스팟은 실제 코치 역할의 60~70%를 구현할 정도로 개인 기량별 맞춤 레슨이 가능한 연습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고액 레슨비에 대한 이용자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창업주들 역시 소규모 인력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다는 점에서 높은 수익성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테니스팟 시뮬레이터 1대당 기존 테니스 코트의 8분의 1에 해당하는 면적으로도 피트니스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설치할 수 있어 높은 공간 효율성을 얻을 수 있다.

테니스팟 구선회 PM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테니스팟이 예비 창업주분들에게 비용 대비 고효율을 창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특히, 지난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9’ 참가 이후, 테니스팟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과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스크린테니스 시장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 진행 및 콘텐츠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딘콘텐츠는 현재, 테니스팟을 비롯해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 스크린낚시 브랜드 ‘피싱조이’, 스크린볼링 브랜드 ‘팝볼링’ 등의 스크린 스포츠 콘텐츠 개발 및 운영을 비롯해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에도 힘쓰는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